License Manager Error - 5 에러가 발생합니다.

25 visualizzazioni (ultimi 30 giorni)
License checkout failed. No such FEATURE exists. License Manager Error -5

Risposta accettata

MathWorks Support Team
MathWorks Support Team il 20 Feb 2023
Modificato: MathWorks Support Team il 10 Lug 2023
에러가 발생하는 원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라이선스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 제품을 사용할 때 License Manager Error - 5가 나타납니다. 라이선스에 포함된 제품은 매틀랩 설치경로에 있는 라이선스 파일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참고: license.dat 파일에 SERVER 줄과 USE_SERVER 줄만 있는 경우 Concurrent License를 사용하는 경우입니다. 이 경우 라이선스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라이선스를 관리하는 서버 PC의 license.dat 파일을 확인하십시오. 
2. 만약 라이선스에 포함된 제품을 사용하는데 해당 에러가 발생한다면 라이선스 파일이 손상되어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이 경우 라이선스 파일의 #, SERVER, DAEMON 또는 INCREMENT 문자열이 모두 왼쪽 정렬이 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가끔 선행하는 INCREMENT 줄의 끝에서 INCREMENT 줄이 연결되어 이 줄이 생략될 수 있습니다.
서버의 license.dat 파일을 수정하셨다면 라이선스 매니저를 다시 시작한 뒤 매틀랩이 정상작동 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라이선스에 포함된 제품에 있는 함수를 사용할 때 이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제품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이 경우 매틀랩 또는 5번 에러가 발생하는 툴박스를 재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위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에러메세지 스크린샷을 첨부하여 고객지원팀 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요청하기-기술지원-설치,라이선스 매니저,시작,시스템오류 선택

Più risposte (0)

Prodotti

Community Treasure Hunt

Find the treasures in MATLAB Central and discover how the community can help you!

Start Hun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