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웨비나 시리즈

자동차 산업을 위한 MATLAB 및 Simulink 솔루션

자동차 산업은 E/E 분야가 점차 복잡해지고 있으며, Safety-critical system 개발에 필요한 ISO 26262나 AUTOSAR와 같은 표준에 부합하여 개발해야 하는 단계에 직면해 있습니다. 또한 개발시에도 다양한 분야의 엔지니어들이 함께 작업을 해야 하는 경우가 점차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개발을 더욱 효과적이고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는 MathWorks 의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MATLAB® 과 Simulink®를 활용하여, 개발 단계에서의 속도를 향상할 수 있으며, 자동차 산업에서 요구되는 안전성, 기능성, 고효율, 그리고 고성능의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각 분야의 관심있는 웨비나를 확인하여 보십시오.

학생을 위한 Simulink 기본 소개 Simulink 는 멀티 도메인 시뮬레이션 및 다이나믹 시스템과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을 위한 모델 기반 설계 환경입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통신, 제어, 신호처리 뿐 아니라 비디오 프로세싱, 이미지 프로세싱 알고리즘을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시변 시스템에 대해 Simulink를 이용하여 어떻게 설계, 시뮬레이션, 구현 및 테스트를 할 수 있는지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팀 단위 협업 : 시뮬링크 프로젝트 소개 본 세션에서는 다수이 함께 진행하는 큰 규모의 프로젝트를 관리하기 위한 시뮬링크 프로젝트 기능을 소개합니다. 기능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프로젝트의 생성 단계별로 1) 생성된 파일을 구조화한 후 시뮬링크 내에서 관리하는 방법, 2) label을 붙여 분류하는 방법, 3) 템플릿을 이용한 프로젝트 혹은 모델 재사용 방법, 4) 형상 관리/버전 관리 방법의 순서로 데모를 이용해서

MATLAB및 Simulink를 활용한 Active Safety 개발 및 검증 다양한 Active Safety 시스템 중 최근 활발히 개발/적용되고 있는 운전자 보조 시스템 (Driver Assistant System)은 레이더 혹은 카메라를 센서로 사용하여 기존의 다른 자동차 전자제어 시스템과는 달리 복잡한 신호처리 알고리즘을 필요로 하는데, 이에 따라 기존의 제어기에 익숙한 자동차 전장시스템 개발자들이 겪어보지 못하였던 다양한 문제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타겟(MCU/DSP, FPGA, PLC)으로의 코드 생성을 위한 매스웍스 솔루션 매스웍스는 MCU/DSP, ASIC/FPGA, PAC/PLC 와 같은 다양한 타겟을 위한 자동 코드 생성 제품을 제공합니다. 자동 코드 생성 제품들은 모델로 부터 C 코드, VHDL /Verilog 코드, Structured Text 기반의 PLC 코드 등의 생성을 통해 Rapid Prototyping뿐만 아니라 다양한 타겟으로의 양산 코드 생성을 가능케 합니다. 본 발표에서는 다양한 자동 코드 생성 제품 및 각 제품별 최신 R2013 버전

Simulink 모델 및 C/C++ 코드에 대한 실용적인 검증(Verification) 및 확인(Validation) 방법 모델 기반 설계를 적용할 때 사용할 수있는 Verification & Validation에 대한 다음과 같은 다양한 방법을 소개 합니다.

관련 자료